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업체 Fundamentals Explained



무엇보다도 인력관리에 어려움이 많고, 연속적으로 개발자를 배치할 수 있는 끊임없는 프로젝트 수주에 대한 압박에 지치고, 개발 기술 보다는 프로젝트 관리 능력에 성공 여부가 달려 있다는 현실에 회의가 들었다.

ㅇ 판결 결론 : 원고(을)가 피고(갑)에게 제출해야 할 소스코드는 프로그램 유지·보수를 위한 부분에 한정된다.

여기에 견적을 대입해서 생각해볼까요? 유사한 경험이 많은 회사는 상대적으로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으니 견적이 더 낮을까요? 반대로 경험이 없는 회사는 견적이 비싸고요?

기사목록 전체보기 히잡 쓴 모로코 여성에 '퉤'...파리 부촌서 일어난 테러 '공분'

크몽은 프리랜서 전문가 매칭 플랫폼으로 외주 개발이나 디자인 의뢰 또한 자료가 많습니다.

개발회사도 말 그대로 ‘회사’입니다. 영업 비용과 납품 비용을 낮추고 이익을 극대화해야 하죠. 그러기 위해서 저마다의 전략을 갖추고 있습니다. 어떤 전략들이 있는지 하나씩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개발업체를 click here 선정할 때, 단순히 가장 저렴한 업체를 골라서는 안됩니다. 무조건 싸고, 저렴한 업체를 선정할 경우, 추가 비용이 계속 든다던가 저퀄리티로 개발되어 더 높은 수정 비용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같은 카테고리의 소프트웨어 개발 경험 뿐만 아니라, 프로젝트의 핵심 기능을 개발해봤는지, 혹은 유사한 성격의 소프트웨어를 제작해본 경험이 있는지를 확인해봐야 합니다.

그러나 다시 수주하고 싶은 발주사라면 이 기간을 어떻게 대처하느냐가 매우 중요하다.

위에서 분석한 내용을 바탕으로 소프트웨어 구조 및 아키텍처를 설계합니다. 주로 사용자 인터페이스, 데이터베이스, 알고리즘 등을 고려합니다. ​

'찬밥 더운밥 가릴 처지가 아니다'식으로 수주하다 보면 프로젝트를 성공시키기도 어렵고 돈 받아내기 힘든 경우가 생길 수 있다.

소프트웨어라는 게 아무리 상세히 설계를 한다 해도 건축 설계도 처럼 명확할 수는 없다.

이 과정을 통해 개발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예상 가능한 문제들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견적은 프로젝트의 총 비용을 현실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예상치 못한 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합의된 예산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가 끝나고 완료 보고서에도 참여한 전문가들의 이름을 일일이 거명하여 감사를 전하는 문구를 잊지 말아야 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